[강의실 사용 신청서] 양식
- 작성자 신상아
- 작성일 2020-09-23
- 조회수 12673
[실습실사용공지]
코로나 2단계 기간동안 실습실 사용시간은 오전9시~오후5시까지 입니다.
부득이한 사정으로 이후에 작업을 해야할 경우 담당교수님께서 함께 계신다는 조건하에
사용일자 하루전날까지 과사에 와서 사용신청서 작성후 제출바랍니다!
- 강의실 사용 신청서(양식).hwp
-
Flexer Server ucsCRoomUseAply/204601
117.16.172.154/2020- 05- 29 13:45:3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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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실명
강의실
주사용부서
세라믹디자인전공
작성자
소속
이름
신청일
세라믹디자인전공
신상아
신청자
소속
이름
연락처
세라믹디자인전공
사용일자
날짜 및 기간
요일
시간
학기 중
방학 중
2020년 06월 01일 ~ 2020년 07월 05일
일,월,화,수
,목,금,토
08시 00분~21시 50분(총 14시간)
사용용도
사용인원
신청자
(인)
학과장
(지도교수)
홍엽중
(인)
협조
컴퓨터, 빔 프로젝트 사용 점검
정보통신팀 확인 (인)
일요일, 국경일, 방학 중 건물 개폐
총무인사팀 확인 (인)
방학 중 강의실 개폐
관리팀 확인 (인)
신청방법
신청자
▶
<해당사항이 있을 경우>
▶
강의실
주사용부서
▶
신청자
정보통신팀
강의실 사용 신청
컴퓨터, 빔 프로젝트 사용 점검
승인
강의실 사용
총무인사팀
일요일, 국경일, 방학 중 건물 개폐
관리팀
방학 중 강의실 개폐
유 의 사 항
1. 사용일 최소 3일전에 신청합니다.
2. 수업배정 및 기사용 신청이 되지 않은 강의실 및 시간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
3. 학부(과)장(지도교수) 확인 날인 된 특강 또는 행사에 한합니다.
4.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사용기간은 <1개월>을 단위로 신청합니다.
5. 주변 강의실 수업에 피해를 주지 않을 행사에 한하여 신청이 허가 됩니다.
6. 일요일, 국경일, 방학 중에는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(사전 승인되지 않은 경우 사용불가)
가. 서울캠퍼스 : <정문경비실>에서 열쇠를 수령하여 사용 후 반납
나. 천안캠퍼스 : 상황실 연락(041- 623- 0112)
7. 사용기간 중 비품 및 기자재의 고장/파손/도난발생 시 사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8. 강의실 사용 신청이 승인된 이후라도 학교 행사 및 교내·외 특강 등 중요 행사가 진행되어야 할 경우에는
강의실 사용 승인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.
강의실 사용 신청서